728x90
반응형

고령군의 대표 체육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령국민체육센터에는 다양한 시설이 자리하고 있어서 군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고령국민체육센터는 대가야 문화누리에 행사가 있을 때마다 자주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지만 더위가 오니까 더욱더 들어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고령군의 대표 실내수영장은 바로 이곳입니다. 




고령국민체육센터는 1층에 와서 들어가야 합니다. 수영장과 탁구장, 헬스장, 에어로빅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저도 자유수영을 즐겨서 하는 편입니다. 평일과 토요일, 공휴일의 이용시간이 조금씩 다르고 일요일은 휴장입니다. 




이곳에서 접수를 하시고 시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수영장을 만가기 위해 올라가 보실까요.



헬스장들은 유산소 전용구역으로 유산소 운동은 몸 관리를 할 때 자주 하셔야 하는 운동입니다. 




거울을 보면서 자세교정도 할 수 있는 공간이기에 요가강의 같은 것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민간에서 운영하는 시설은 가격이 비싸지만 이렇게 공공에서 운영하는 시설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이용이 편리합니다.



저도 수영을 한지가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지금은 물이 친숙해서 배우러 가지는 않지만 그냥 체력관리차 운동을 하려고 갑니다. 고령군의 수영장도 언제 한 번 이용해봐야 겠어요.







탁구를 하시는 분들이 고령군에는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탁구를 치시면서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기시는 분들의 모습에서 역시 운동은 모든 것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