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은 생각보다 캠핑장이 많지가 않아서 아쉬울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야외로 나가야 야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천안시의 캠핑하우스는 어린이 놀이방과 함게 작은 수영장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져 있는 곳입니다. 도심속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캠핑하우스는 작은 캠핑장으로 카라반 캠핑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을 찾아가셔서 간단히 도심속의 힐링을 만끽하시면 됩니다. 





캠핑하우스 안쪽으로 들어가봅니다. 이런 카라반 캠핑은 텐트로 야영을 해보신 분들도 한 번쯤은 해보고 싶은 숙박형태입니다.



카라반 마다 하나씩 테이블과 의자와 그늘막이 있어서 야외등에서 고기등을 구어먹을 수 있습니다.



카라반마다 모기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모기장이 각각 설치가 되어 있어서 해충에게서 자유롭습니다. 캠핑하면 먼저 생각나는 것은 당연히 숙박공간 앞에 모여 앉아서 음식을 함께 나눠 먹으면서 야영하는 모습입니다. 야영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이런 카라반 캠핑부터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라반들이 둘러싸고 있는 공간 바로 앞에는 화장실 및 편의시설과 간단한 놀이시설등이 있습니다.



앉아서 잠시 쉬다가 카라반 안으로 들어갑니다. 



카라반은 작은 공간안에 대부분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정도의 공간에서는 4명이 같이 잘수가 있습니다.




밤에는 침대로 사용할 수 있고 낮에는 식탁과 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도심속에서 감성을 느껴보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카라반 캠핑은 놀 준비가 되어 있으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 있으니 이렇게 폭염이 있을 때도 문제없이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숲은 없지만 이곳에서 조금만 가면 청수산림공원이 있으니 그곳에서 산림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캠핑하우스 앞쪽으로는 천안천이 흐르고 뒤쪽에는 일봉산이 있습니다. 



천안 캠핑하우스 : 천안시 동남구 용곡1길 98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