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인에게 소개를 받은 곳인데요. 커피 한 잔만 주문하면 작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포레스트 커피라는 커피전문점으로 여름에만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한 겨울만 빼놓고는 공개된 곳입니다. 



지인과 함께 아이를 데리고 이곳까지 찾아갔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음료값이 조금 있을 줄 알았는데 다른 곳과 비슷한 가격대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까페 안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가득하답니다. 이런 자전거가 있다고 하면 타고 다니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먼 여행지는 힘들겠지만 마실갈때는 참 좋겠어요. 



이곳이 바로 커피를 주문하는 곳입니다. 사람수대로 음료를 주문해도 되고 2~3잔만 주문해도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제 커피를 들고 이곳으로 나가서 좋은 자리를 찾아 앉아서 쉬시면 됩니다. 수영장이 있는 곳에는 태양빛을 가릴 수 있도록 차양막이 위에 쳐져 있습니다.



수영장은 여유롭게도 두개가 있어서 어느정도 사람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해보는 시간이 늘어날 수 있는 커피전문점입니다.



쇼파들도 감각적이면서 편하게 쉴 수 있는 형태의 의자들이어서 몸을 뉘어서 쉬기에 좋습니다.



엄마들은 아이가 즐겁게 노는 모습만 보아도 절로 즐거워집니다. 제각기 가져온 튜브를 가지고 노는 아이들도 있고 직접 가져온 구명조끼를 입고 노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아이들의 표정이 더위를 잊은 것 같은 모습입니다. 물이 시원하고 위에서 물을 수시로 뿌려주기 때문에 더울 새가 없습니다.



안에 들어오면 멋진 수족관에서 물고기가 자유롭게 헤엄치는 것도 볼 수 있어요.



영국에서 유명하다는 2층 버스 모델도 볼 수 있고 미국드라마에서나 볼만한 서랍장도 안에 있습니다. 커피숍의 컨셉은 엔틱입니다.




더울때 시원한 커피 한잔도 간절하지만 이렇게 고풍스러운 공간에서 휴식도 취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 수영장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곳이네요. 


포레스트 커피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해솔1길 29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