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2019 내 나라 여행박람회’가 서울 코엑스에서 4일 오전 열렸기에 저도 찾아가 보았습니다. 충청남도가 참여한 것은 알고 있었지만 그속에 논산은 어떤 모습일까 궁금했습니다. 

 

올해의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 2004년에 시작해 올해로 16회를 맞전시관은 10가지 종류의 인생야행 사진관과 쉼터가 있는 ‘내 나라 인생야행(주제관)’, 지역의 대표적인 야행명소를 맛볼 수 있는 ‘내 나라 지역여행(지역관)’/ 우리나라의 주요 관광정책을 소개하고 각종 관광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내 나라 여행정보(정책관)’/ 여행 관련 상품과 용품을 판매하고, 야식장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내 나라 여행장터(상품·용품관, 내 나라 야식장)’과 여행무대로 이루어졌다고 합ㄴ티다. 

이번에는 396개 기관이 참가했다고 하는데요. 그속에 사람중심 행복도시 논산도 있었습니다. 올해는 저도 강경젓갈축제를 찾아가보려고 합니다. 

 

역시 핫한 여행지는 바로 논산 선샤인 랜드입니다. 논산은 미스터 션샤인의 촬영지인 촬영공간을 대표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었습니다. 

 

10월에는 정겨운 근대역사가 남아 있는 강경골목에서 추억따라 맛따라 이어지는 논산 대표축제인 강경 젓갈축제가 열리게 됩니다. 

 

논산션샤인랜드의 대표 배우들의 모습입니다. 

논산의 딸기로 만든 쨈은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도 참여는 해보았지만 아쉽게도 받지를 못했네요. 

논산에 대해 알수 있는 논산 여행책자입니다. 가지고 다니면서 볼 수 있도록 조그마하게 만들어두었습니다. 

 

션샤인 스튜디오를 한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논산에 가지 않고서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것이죠.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인 선샤인랜드를 저도 가본 적이 있는데요. 서바이벌 체험장이 저는 인상깊게 남았습니다. 

 

미스텨 션샤인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버전으로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2019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 지역에서의 체류 시간을 연장하는 데 야간 관광콘텐츠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에 주목해 ‘내 나라 인생야행’을 주제로 정했다고 합니다.  

 

The English workds she first learned were "Gun," "Glory,"and "Sad ending." We May have taken different paths, but it was our destiny to end up together.

내나라여행박람회 2019
기간 : 2019.04.04(목) ~ 2019.04.07(일)
장소 : 서울 강남구 코엑스 C
요금 : 성인(19세 이상) : 5,000원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