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쁜몸을 가지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의 바램입니다. 남자여자를 떠나서 이쁜몸은 운동도 많이 해야 하지만 관리가 철저해야 하거든요. 주변에서 클라이밍을 하는 사람이 있어서 아는데요. 클라이밍은 몸을 이쁘게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게 됩니다. 

 

저도 요가를 해서 몸관리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클라이밍은 참 매력적인 운동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성분들도 꾸준한 노력을 통해 클라이밍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야외시설은 관계자가 있을때 같이 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비용도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다른 운동을 생각하면 클라이밍의 매력은 가격에 있지 않을까란 생각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보통은 실내 리드월에서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즐긴다고 합니다.  나 자신의 몸을 지탱하는 것 자체가 힘들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운동이지만 중력을 통해 우리의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려면 이곳을 가보면 됩니다.  

여성분들도 한 손과 발에 의지해 실내 클라이밍을 하고 계시네요. 

겉으로 보는 것과 직접 해보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운동 좀 했다는 저도 쉽게 보았다가 어렵게 내려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자신의 근력 수준을 알고 싶다면 이곳을 찾아보면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몸을 이용하는 것이 쉽지 않구나라는 것을 다시금 알게 되는 것이죠. 

클라이밍을 즐겼다면 위쪽에 만들어진 전망대에서 문경을 바라보는 것도 속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사랑의 조형물이 문경의 사과와 닮게 만든 것도 참 독특해 보입니다. 저곳에서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어떻게 시간이 멈춘 듯이 고요하게 보일까요. 마음의 균형도 저렇게 평온하게 흘러가면 세상에 아무런 걱정도 없지 않을까요. 

이곳 클라이밍센터는 총사업비 23억 6,000만 원을 들여 지상 6층, 건축면적 438㎡ 규모로 실외 국제규격 스포츠클라이밍 경기장(폭 30m, 높이 17m) 및 1층 교육장, 2층은 높이 12m의 실내 리드웰 연습장과 3층 볼드 링 연습장, 5층 휴게소, 6층 전망대 등을 갖춘 최신 시설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