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DC Comics의 여성 히어로로 강력한 리더인 원더우먼 은 신의 딸로 진흙에서 만들어졌다. 물론 TV시리즈에서는 원더우먼의 고향섬에서 태어났다. 아마 고향섬이 신이 사는곳일듯 보인다. 원더우먼 TV시리즈는 1975~1979에 방영되었는데 어렸을때 얼핏보았던 기억도 나는듯 하다.  적어도 70년대생 이상이나 기억이 날듯

 

 

 

 호주의 그라지아 매거진의 특별한 표지모델로 미란다 커가 원더우먼 복장을 하고 등장했다.

 

 

 

'DC코믹스'의 여성 히어로인 원더우먼은 2016년 개봉될 예정인 영화 '배트맨 V 슈퍼맨'에서 근육질 몸매를 보이며 새로운 원더우먼을 연기할 배우는 이스라엘 출신의 할리우드 섹시 스타 갤 가돗가 등장한다.

 

 원더우먼은 져스티스 시리즈로 그려지기전에 1941년 DC Comics에 여성 히어로로 그려졌는데 TV시리즈로는 미스월드 출신의 무척이나 매력적이었던 린다 카터 주연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하게 된다. 시대배경도 원작인 만화와 동일한 시대의 1940년대를 배경으로 나찌를 상대로 싸우는 원더우먼의 활약상을 보여준다. 당시에는 상당히 파격적인 의상으로 뭇남성들의 밤잠을 못자게 했던 원더우먼..

 

 

 

과거의 만화보다 상당히 세련되보이는 져스티스의 원더우먼 캐릭터이다.

 

져스티스는 세상의 악에 대항하기 위해 저스티스 리그 오브 아메리카라는 그룹을 만들게 된다. 과거에 상대했던 악당들과 새로운 적들도 뭉치게 되는데 이에 대항하는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 플래시, 아쿠아맨, 마샨 맨헌터, 호크맨, 아톰, 그린 애로우등이 등장한다.

 

져스티스의 여성 히어로 원더우먼은 강력한 무기가 두개있다. 물론 신체적인 능력도 뛰어나지만  한번 묶이면 절대 풀수 없는 황금줄과 강력한 방패막의 팔찌가 바로 그것이다. 그리고 원더우먼도 변신과정이 필요한데 지금 하면 좀 웃길것 같은 퍼포먼스인 빙글빙글 돌면서 원더우먼으로 변신한다.  

 

강력한 여성 히어로이지만 져스티스에서 캣우먼같은 적에게 당하고 만다. 상당히 빠른 동물적인 감각의 캣우먼에게 막아볼 시간도 없이 속수무책으로 당하는데 신이 만든 원더우먼에게도 생채기를 낼 수 있는 손톱과 빠른 타격력은 원더우먼에게 시련을 안겨준다.

 

나찌와 갱들을 상대로 멋진 활약상을 보여주는 원더우먼도 JLA (져스티스 리그 오브 아메리카)에서는 생명의 위협까지 받고 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