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성들에게 귀금속의 의미는 자신을 꾸며주는 악세사리 이상의 느낌을 부여합니다. 특히 은이나 금, 다이아같은 귀금속이 함유 혹은 포함된 악세사리는 여성들이 꼭 가지고 싶어하는 아이템이죠.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하트 모양의 귀걸이와 목걸이로 이루어진 세트인데 조금은 평범해보이지만 30대 초반 이하의 여성들에게는 가지고 다니기에 적절해 보입니다.

 

 

 

목걸이와 귀걸이가 세트로 되어 있는데 귀걸이 사이즈는 가로 1cm, 세로는 0.8cm정도이고 메달사이즈는 귀걸이와 동일한 사이즈에 줄길이는 40cm정도이네요.

 

 

다양한 모양의 큐빅이 적당하게 믹스되어 있어서 부담없으면서도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다가옵니다. 가격대비 디자인과 괜찮은 컨셉으로 매칭이 된 실버*스칼렛 하트 세트는 20대 ~ 30대 초반의 여성들에게 핫 아이템이지만 부담없는 형태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듯 합니다.

 

 

가죽자켓과 볼드한 주얼리를 절묘하게 어울리게 매칭하고 싶다면 스칼렛 하트가 해답일듯 합니다. 적절하게 반짝이면서 사랑스런 느낌이 룩에 품위를 더해줄듯 합니다. 목걸이 줄은 얇은 실버로 만들어서 그다지 튀지 않으면서 어떠한 옷과도 잘 매칭되는듯한 느낌이 좋군요.

 

 

실버 와이어의 볼드한 귀고리가 은은하게 빛이 납니다. 로멘틱한 느낌의 하트 목걸이는 분위기 좋은 파티 룩을 연출하고 싶을때 사용해도 괜찮아 보입니다.

 

실버와 큐빅의 조화가 가죽자켓과 조화되는 매력은 여성스런 실루엣의 완성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