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성잡지들을 보면 뷰티에 다양한 해석을 담고 있다.

Beauty & Style Expert

한번의 터치로 화려함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립스틱에 그 비밀이 숨겨져 있다. 남자에게 혹은 여성에게 짜릿한 순간을 선사하는 것은 바로 립스틱을 이용한 터치이다.

 

1. 이제 곧 환절기가 오네요

 

날이 갑자기 서늘해졌다. 피부에게는 탈피의 계절이 오는데 각질이 두터워지면서 예민해지는 계절로 각질관리를 잘해야 한다. 각질을 제거하고 숨기고 ,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나 알갱이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한 뒤에 청량감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알갱이 스크럽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환절기에는 묵은 각질을 제때 제거하지 못하게 되면 피지 분비가 원활하지 못해 모공 속에서 산화되면서 블랙헤드를 형성한다. 해당 제품을 바른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블랙헤드가 모공속에서 빠져나온다.

 

 

 

 

2. 피부가 스스로 어려질수 없다?

 

피부가 나이가 들면서 노화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다.

안티에이징을 위해서 수많은 피부관리 비법등에 여성들이 돈을 들인다.

피부가 스스로 촉촉해지고 탱탱해지기 위해서는 보통은 콜라겐을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에센스를 바르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3. 이건 드레스일까

 

여배우나 스타들이 입는 드레스는 많은 고충을 겪고 탄생한다.

시상식이나 레드카펫에 올라서기 몇달 전부터 남다른 드레스를 입히기 위해 뛰어다니는 스타일리스트, 브랜드 홍보 담당자, 드레스에 메이킹이 될수 있도록 헤어와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티스트, 피부관리를 열심히 받는 스타까지 한팀이 되어야 제대로 주목을 받을 수 있다.

 

 

 

4. 로멘틱한 여인

 

제시카 알바의 의상과 메이크업을 보면 그녀가 러블리하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훌라춤을 추어도 될 것 같은 느낌의 핑크빛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눈빛이 잘 어울려보인다. 앞과 등부분이 충분히 파져있을정도로 과감해진 디자인은 어떠한 곳에서도 잘 어울릴것 같다.

 

 

 

5. 여성적인 옷차림

 

작품활동은 거의 하지 않지만 하루가 멀다하고 미디어에 등장하는 케이트 홈즈는 공식 성상에서 이러한 여성적인 옷차림을 하고 나타났다. 보디 라인을 들어내는 실루엣과 여성스러운 장식이 등뒤로 내려오는 것이 간결한 우아함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도 생기있는 얼굴을 위해 핑크 에센스가 유효하다. 건강한 피부와 핑크빛 생기를 보여주는 핑크 메이크업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