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국에는 거의 알려진적이 없는 여배우이지만 자신만의 색깔과 몽롱한 눈빛을 가지고 있는 특이한 배우가 있습니다. 재뉴어리 존스라는 배우가 한국에 알려진것은 액스맨:퍼스트 클래스에서 엠마 역할을 맡으면서 부터입니다. 1978년 1월 5일에 태어나서 재뉴어리란 이름이 주어진 이 배우는 루즈벨트 고등학교를 나온후 1999년에 TV영화 'Sorority'로 데뷔했습니다.

 

 

 

TV시리즈는 매드맨에 꾸준히 출연했지만 한국에서는 매드맨이 인기가 별로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잘 모르죠. 그녀가 영화로 살짝 얼굴을 보여준 것은 러브 액츄얼리의 지니 역을 맡아 연기할때입니다. 참 오래된 영화죠. 2003년에 개봉한 러브 액츄얼리는 옵니버스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168cm로 그다지 큰키는 아니지만 패션쇼등에서 그녀가 주목받는 것은 남다른 신체비율때문일겁니다.

 

 

 

그녀가 주목받는것은 남다른 볼륨때문이기도 해요.

엑스맨:퍼스트 클래스에서는 거의 속옷차림으로만 연기를 하는데 남성들이 딱 좋아하는 느낌이 무엇인지 알게 해줍니다.

 

 

2011년에 개봉했던 언노운이라는 영화에서는 묘령의 여인으로 등장했습니다.

사라진 72시간, 빼앗긴 아내.. 나를 되찾아야 한다! 마틴 해리스 박사(리암 리슨)는 베를린 출장 중 교통사고를 당하고 72시간 만에 깨어난다. 하지만 부인(재뉴어리 존스)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고 낯선 남자(에이단 퀸)가 그녀의 곁에서 자기 행세를 하고 있다

 

 

재뉴어리 존스는 2011년에 아이를 출산했는데 아이의 아버지가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애슈틴 커쳐, 조슈 그로반, 애드리언 브로디, 제레미 피번, 보비 플레이등 수많은 남성들과 염문을 뿌리기도 했습니다.

 

 

 

그녀를 스타로 만들어준 미드 매드맨의 시대 배경은 1960년대이며 공간 배경은 뉴욕시 매디슨 거리에 위치한 가상의 광고회사인 ‘스털링 쿠퍼’입니다. 드라마의 구성은 회사와 관련한 사업 이야기도 많이 포함하지만 등장인물들의 사생활도 많이 다루며, 주로 인물들의 감정 변화와 1960년대에 만연했던 사회적 풍습이 주 내용입니다.

 

January Kristen Jones (born January 5, 1978) is an American actress and model. She is best known for playing Betty Draper in the television series Mad Men since 2007, as well as for roles as Cadence in American Wedding (2003), Elizabeth Harris in Unknown (2011), and Emma Frost in X-Men: First Class (2011). She currently stars as Melissa Shart in the Fox series The Last Man on Earth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