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정읍으로 여행을 갔다가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정읍시내를 돌아다녀봤는데요. 정읍은 생각보다 음식점이 빨리 문을 닫고 가고 싶었던 곳은 일찍 마무리를 하면서 포장을 해가기로 했습니다. 겨울하면 회이니까요. 정읍의 샘고을시장에서 포장이 되는 곳에서 음식을 포장하려고 계획을 했습니다. 

정읍도 식당들이 늦게 문을 닫는편이니 정읍을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저도 정읍을 방문하면 마트등에서 장을 보고가는데요. 정읍의 중심지는 샘고을시장의 이면에 있는 이 거리가 아닐까란 생각이 듭니다. 

시장의 곳곳을 걸어서 다녀봅니다.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문을 닫아서 포장이 되는 곳에서 구매를 해가야할 듯 합니다. 참고로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8시가 조금 안되었습니다. 

전통시장에서는 소박하지만 서민적인 맛집들이 있는데요. 저번에 방문했을 때 이곳에서 식사를 했었습니다. 

정읍의 샘고을시장은 정말 큰 규모의 시장입니다. 정읍 샘고을시장의 맛집 트렌드를 살펴보니 바다쌈밥, 새미찬국수, 세상맛, 소은, 원조할매곰탕, 김창호왕갈비탕, 찬뜰한식뷔페등이 있는데요. 다음에는 낮에 방문해서 식사를 해봐야겠습니다. 

드디어 오늘 찾고 싶었던 포장횟집이 등장했습니다. 광어와 우럭, 겨울철 숭어등을 포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회의 양은 많지가 않은데요. 이정도가 10,000~15,000원에 포장할 수가 있으니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  

참고로 2025 정읍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통해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읍시에서는 2월 말까지 시민들이 소셜미디어(SNS)에 '맛집 후기'를 올리면 정읍사랑 상품권과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는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음식점 이용 인증사진과 해당 월 결제 영수증 사진 찍기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영수증 포함 사진 게시 △네이버 폼 작성(SNS 링크 첨부) 순으로 진행한 뒤 시청 SNS 채널이나 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