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산에서 보고 즐길만한 장소중 하나는 바로 캠핑장이 자리한 곡교천 야영장인데요. 봄에는 유채꽃이 활짝 피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몰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에서 캠핑하면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특히 곡교천 옆에는 은행나무들이 있어서 가을이 되면 노란 황금색 물결이 기가 막히게 장관을 연출합니다. 




주말에 곡교천에서 야영하면 이런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곡교천은 최근에 아산지구 생태하천 조성사업이 마무리가 되어서 생태하천으로 거듭난 곳입니다. 자전거전용도로와 곡교천 야영장에서 즐기는 맛이 제법 쏠쏠한 것 같습니다. 이곳과 그 주변에는 아산신도시, 둔포, 인주, 도고, 배방지역을 연결하는 자전거 간선도로망과 주차장을 구축되어 있어요. 




곡교천 주변의 도로를 가다가 아산곡교천야영장 입구를 보시고 내려가면 됩니다. 

 




주차장이 엄청 넓네요. 멀리가지 않고도 이곳에서 야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산곡교천 야영장은 올해 문을 연 곳입니다. 도심 속 수변에다가 총 67면이 배치된 곳으로 1면당 약 40평방미터이니 넉넉한 편입니다. 아산시가 직접 운영하다가 올해 말에 민간 위탁한다고 합니다. 



이곳을 이용하려면 캠핑장 예약은 인터넷(www.asancamping.co.kr)으로만 가능합니다. 사용료는 주중 1만5천원, 주말과 공휴일은 2만원이나 연말까지는 30% 감면해 주중 1만500원, 주말 공휴일 1만4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습니다. 이곳 주변으로 다양한 체육시설도 있고 은행나무길과 산책로도 있습니다. 다른 캠핑장보다 확실히 요금이 저렴합니다.  




지인이 이곳에 가족과 함께 왔다고 해서 잠시 들른 것이지만 다음에는 이곳에 와서 야영을 해봐야 겠습니다. 생태하천도 있고 산책길도 잘 조성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