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국이나 일본에서 특정한 날에 박스를 구입하면 다양한 상품이 들어가 있는 행사를 많이 합니다. 거기서 착안했는지는 몰라도 BC카드가 이번 추석에는 '나홀로 추석엔 레드박스'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추석에도 꼭 일해야 하는 사람들도 있고 각자만의 사정에 의해 못가는 사람들도 있죠.

 

 

 

나홀로 추석족들을 위해 BC카드가 앞뒤도 안재보고 주는 레드박스 이벤트가 떴습니다.

BC카드만의 이벤트..BC카드의 색깔이 담긴 레드박스입니다. 여기에 포함된 경품들의 수는 무려 14가지나 된다고 하네요. 종합선물세트인셈이죠.

 

 

특히나 제가 마음에 드는 것은 LG마이빔입니다.

빔 프로젝트가 대중화되긴 했으나 아직도 저런 미니 프로젝트가 용이하게 쓰일때가 많이 있거든요. 못보았던 영화가 있다면 침대에 누워서 혹은 야외에서 즐겨보는 것도 추천할만 합니다.

 

 

 

빛의 화가라는 렘브란트 작품입니다. 1,000개이니까 시간보내기가 어렵지 않겠네요. 친환경제품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도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레고같은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은 것이지만 부셨다가 만들었다가 하면서 어릴때 느꼈던 그 즐거움을 느껴보는것은 어떨까요. ㅎㅎ

 

 

저도 자전거를 타는데 가끔 액션캠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주행하는 영상도 찍을 수 있고 Wifi도 지원하니까 편할듯 합니다. 방수 케이스까지 들어가 있으니 물속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CGV영화쿠폰이나 블루투스 스피커와 천일염 목용소금, 꿀차, 식빵쿠션, 배터리팩도 같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 BC카드에서 레드박스를 받는다면 그 영화표로 우선 사람의 몸에 정신을 이식한다는 이영화를 보고 싶네요.

 

뉴욕에서 부러울 것이 없이 살아가던 재벌 데미안은 죽을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사람입니다. 어떻게 생각해보면 모든 사람이 시한부 생명이건만 이 재벌은 더 오래 살 수 있는 달콤한 제안을 받아들입니다. 삶을 지속할 수 있긴 한데 대가로 상당한 비용이 들지만 새로운 몸에 자기 기억을 이식함으로써 삶을 연장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이번에 개봉하는 더 스코치 트라이얼이라는 영화로 맨즈오브 러너의 후속편입니다.

 

인류를 위협하는 것은 좀비로 변한 인간들이고 이들을 데리고 면역약을 개발하려는 다국적 제약회사(?)이며 군사조직인 위키드가 통제하고 있고 이들과는 달리 자유를 누리려는 저항단체가 있다. 스코치 트라이얼은 위키드를 탈출해 저항단체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홀로 추석을 보낼 나만의 TIP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채널에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RED BOX 증정.
(RED BOX 미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초대권 증정)

-행사기간: 9/4(금)~9/15(화)
-자세히 보기: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 리뷰임을 알립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