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6월 18일에 개봉예정인 극비수사는 도사와 형사와의 만남을 다루고 있습니다.

 

“분명히 살아 있습니다”
아이의 사주를 풀어보던 김도사는 아직 아이가 살아있고, 보름 째 되는 날 범인으로부터 첫 연락이 온다고 확신한다. 보름째 되는 날, 김도사의 말대로 연락이 오고, 범인이 보낸 단서로 아이가 살아있음을 확신한 공형사는 김도사의 말을 믿게 된다. 하지만 한 달이 지나도록 수사는 진전되지 않고, 모두가 아이의 생사 보다 범인 찾기에 혈안이 된 상황 속에 공형사와 김도사 두 사람만이 아이를 살리기 위한 수사를 계속 진행하는데…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등포, 용산, 센텀시티, 대구, 대전, 광주터미널, 창원더시티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극비수사>의 배경지인 부산(CGV센텀시티)에서 주연 배우의 무대 인사가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실제로 있었던일을 다룬 ‘극비수사’는 1978년 대한민국이 떠들썩 했던 사건, 사주로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김윤석이 맡은 공길용은 남들이 모두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되어 있을 때 아이의 생사를 확신한 도사 김중산과 함께 소신 하나로 아이를 구하기 위해 뛰어든 형사입니다.

 

유해진은 영화 ‘극비수사’에서 빈지한 도사 김중산 역을 맡았습니다. 부산 일대에서 유명한 백도사의 제자인 김중산은 유괴된 아이의 생사를 두고 여타 점술가와 전혀 다른 사주 풀이를 내놓을 뿐 아니라 공길용 형사가 수사에 나서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이죠.

 

 

BC카드 (신용/체크) 사용 실적 고객
  • 사용 내역 2015.4.1 ~ 5.31 기간 기준

아래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https://www.bccard.com/app/card/evntPgrsDetailActn.do?evntNo=2015050013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 리뷰임을 알립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