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정의 달 5월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가야 할곳도 많을 겁니다.

서울에서 가장 많이 사람들이 가는 곳 중 다섯군데를 꼽으라면 롯데월드를 빼놓을 수 없을건데요.

 

BC카드로 가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라면 주말은 피하고 평일주간에 즐기는 것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저도 어릴때 롯데월드를 여러번 갔던것 같은데 지금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자유이용권 15,000원이면 정말 즐길만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5월달에 하는 이벤트를 보니까 러브 데자뷰, 매직 페스티벌, 매직 파티인 나이트 파티와 수리수리 로티로리라는 것이 눈에 띄더군요.

 

할인받고 가야 기타 부가 비용까지 고려해서 절약할 수 있을듯 하네요.

 

BC카드로 본인 15,000원 입장에 동방 3인까지 3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가족중에 두명만 BC카드를 가지고 있고 아이들과 가면 100,000원이 넘지 않은 돈으로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겠네요.

 

 

 

 

 

롯데월드는 아이스링크로도 유명하죠.

아기자기한 섬같은 느낌이 드는 롯데월드이네요. 그리고 롯데월드를 갈때는 차보다는 지하철이나 버스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훨씬 편합니다.

 

 

그중에 꼭 타봐야 하는 시설 세개 중 자이로드롭이 있습니다.

예전에 타본 기억이 있는데요. 천천히 위까지 올라갔다가 순식간에 내려올때 시간이 계속되는 것 같은 시간의 영속성이 느껴지는 무중력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편해진 것중에 하나는 예전에는 놀이시설 하나탈때 1~2시간은 기본으로 기다렸는데 매직패스를 이용하면 기다리지 않아도 좋다는점~~

 

시설물 입구 탑승예약기에 티켓을 넣고 매직패스 예약권을 받으신 후 지정 시간에 탑승예약 라인으로 입장해주십시오.
긴 줄을 서지 않으셔도 바로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처음보는 놀이시설인데요. 자이로스핀입니다.

생긴지가 얼마 안되었나 봅니다. 자이로 시리즈는 다 좋아하는데 재미는 있을것 같아요.

 

 

살짝 어지러울것 같기는 한데..자이안트 루프라고 공중을 빙빙도는 놀이시설입니다.

거꾸로 매달리는 스릴이 그만이라고 하네요. 불과 20명만 탈 수 있기 때문에 타는 사람은 무서워도 보는 사람은 즐겁다! 거꾸리 매달린 채 공포에 떠는 사람들~ 놓치지 마세요!

 

누구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도니다면 이렇게 머리띠를 하고 가시는것은 어떨까요?

여자들이나 아이들에게는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으니 날짜 잡아서 가족끼리, 연인끼리..놀러가보심이 좋을듯 하네요.

 

 

BC카드 5 Big Event!
롯데월드 주/야간 자유이용권 만오천원 & 동반 3 30% 우대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행사기간: 5/1~5/31
- 자세히보기: https://www.bccard.com/app/card/evntPgrsDetailActn.do?evntNo=2015040025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 리뷰임을 알립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