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트랜드를 만드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트랜드를 이끄는 캐릭터들이 있다.

연기나 노래 이런건 잘 못하지만 오락프로의 진행과 거침없는 입담 그리고 꾸준히 인기있는 페이스로 여전히 유효한 인물 이효리같이 말이다.

 

 

 

1st Look에서 촬영한 이효리의 화보이다.

물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함이겠지만 그녀만큼은 그 가치가 있어 보인다.

컨텐츠와 쇼핑을 적다하게 믹싱한 1st Look은 아직도 순항중인듯 보인다.

 

 

 

 

그녀가 가진 매력은 자연스러움일까? 아니면 스타일리쉬함일까?

핑클의 나머지 멤버가 따라오지 못할만한 영역을 구축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중이다.

그녀가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것은 사람으로서 남자를 선택했다는 사실이다. 남들같이 어떤 사업가, 검사, 이런것에 얽매이지 않았기에 가치가 상승된듯 보인다.

 

 

그녀가 매칭한 옷에 따라 그녀의 피부톤이 상당히 달라보이는 것은 분명하다.

보통 이효리같이 어두운톤의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밝은옷보다는 검정색 계열의 옷을 좋아하는편이다.

 

 

이효리의 Eye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움이다. 이전에 나왔던 그런 컨셉처럼 아이라인을 심하게 그려넣지도 않았다.

 

 

 

 

근래 들어 헐리우드의 수많은 배우들은 보정없이 올려달라는 요청을 많이 한다고 한다. 이효리도 그런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아직까지는 자신이 없다는 인터뷰를 본적이 있다. 엄청난 사진컷중에 가장 이뻐보이는 사진과 그것도 보정한 사진을 올리게 된다면 수많은 여성들을 자기 혐오에 빠지게 하는 효가가 나온다.

 

주변에서도 충분히 몸매가 괜찮은데도 불구하고 살을빼야 된다는 여성들을 쉽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연예인들이 살빼기 열풍에서 자유롭지 못한 이유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