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켈리브룩이라는 매력적인 배우이면서 모델인 이 여성은 영국 최고 섹시스타로 알려져 있다. 대부분에 유출되는 사진을 보면 가슴라인과 볼륨감으로 섹시미를 강조하는 여성으로 그려진다. ‘E컵 글래머’로 유명한 켈리 브룩은 2006년 매거진 그라지아가 선정한 ‘여성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몸매 1위’에 꼽히기도 했는데 그만큼 남성 여성을 떠나 사랑을 받는 몸매를 자랑한다.

 

 

 

 

켈리브룩은 자연산 가슴으로 2009년 영국 남성 1,500명을 상대로 실시한 설문에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몸매 1위와 가장 아름다운 가슴 1위로 섹시 2관왕을 차지했다.

 

 

 

 

켈리브룩만큼 블랙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사람도 드물다. 그녀는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를 입고 나와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능력이 있다.

 

 

 

머리를 쓸어 넘기며 야릇한 표정을 짓는 모습을 보면 켈리 브룩의 매력이 무엇인지 직관적으로 느끼게 된다.

 

 

Keith Lemon loves anything that gets Holly and me kissing!!!

 

 

 

 

압솔론, 이탈리안 잡, 듀스 비갈로, 피라냐, 쓰리등에서 출연했지만 그녀를 처음 접한 것은 바로 영화 피라냐를 통해서였다. 때론 단아한 매력이 있으면서 볼륨감도느껴지는 배우다.

 

캘리 브룩은 패션을 아는 배우이면서 자신이 가진 강점을 제대로 활용하는 배우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옷들이 가슴을 강조하는데 일관성 있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한다. 그녀는 실제로 보면 한눈에 반할만큼 근사한 것이 사실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