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산의 아름다운 공원을 끼고 있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아산시의 청소년들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이 되고 있는 곳입니다. 진로체험을 비롯하여 동아리공연, 열린체험, 스포츠대회등이 열리는 곳인데요. 가을과 겨울에도 끊이지 않고 프로그램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가 있는 곳에는 아산시립어린이도서관이 있고 그 주변으로는 상당히 넓은 면적에 공원이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공원을 중심으로 저 밑으로 내려가면 복합문화공간이 나오고 더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아산시의 대표 박물관인 온양민속 박물관이 나옵니다. 




유실수동산에는 배나무, 감나무, 앵도나무, 꽃사과, 산수유, 자엽자두, 살구나무와 공간의 주변에는 크고 작은 종합운동시설이 있습니다. 






한  여름이라서 그런지 풀이 지천에 적지 않게 자라나 있습니다. 면적이 상당해서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겠어요. 




2018 아산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유스플랫폼'의 프로그램은 문화, 예술, 스포츠, 진로, 체험 다양한 주제의 플랫폼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smartyouth.or.kr

문의 041-539-6600





어른들도 그렇지만 아이들은 특히 운동이 필요합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는 주로 실내체육을 위주로 프로그램이 진행이 됩니다. 

 



실내체육관의 공간은 천장고가 높아서 시원시원하네요. 






다양한 인증을 받은 시설이군요. 청소년자기도전 포상제 운여익관이며 아산시청소년활동 거점기관, 자원봉사활동 인증기관, 방과후 청소년 아카데미등의 시설입니다. 




아산행복누림 진료교육센터 안쪽으로 들어오면 다양한 프로그램의 일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석이 있는 9월의 일정은 청소년 진로박람회, 지역사회 변화캠페인, 가을학기 교육문화 프로그램, 하반기 청소년 역사체험, 청소년 어울림마당, 아산시민 참여학교 탐방체험학습이 있으니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