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상호 : 그린성가든 정육식당

△ 메뉴 : 자연산능이버섯육갲장 (13,000), 자연산능이버섯설렁탕 (13,000), 자연산능이버섯육회비빔밥 (13,000), 자연산능이버섯불고기전골정식 (25,000), 자연산능이 메밀막국수 (7,000)

예약 041-741-0717

주소 충청남도 논산시 행정길 20

△ 주차 : 건물앞 주차장

 

자연산능이라고 하면 말만 들어도 건강해질 것 같은 재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논산에 자주가는 지인이 자연산능이로 만든 메밀막국수가 괜찮은 곳이 있다고 소개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논산에는 미더유 맛집이 딱 두 곳이 있는데요. 논산 계모의 행복한 밥상과 논산 그린성 가든입니다.

 

그린성가든은 이곳을 찾아오는 군인가족을 위해서 아침식사를 할수도 있고 특히 이곳에서 많이 사용하는 음식재료는 능이버섯으로 혈중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고 암세포를 억제시키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서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실내에 이렇게 식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면 미세먼지도 잡고 정신적인 안정을 찾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한눈에 보아도 정말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여름은 아니지만 능이버섯 메밀막국수는 침샘을 막 돋게 하는 것 같습니다. 건강한 한 끼를 위해 좋은 재료로만 사용한다는 곳이기도 합니다.

 

찬은 하나하나 모두 정성이 들어가 있는데 특히 각종 과일과 야채가 들어간 사라다는 너무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왠만한 커피숍에서 그냥 메인 메뉴로 나올만한 수준이더라구요.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겠어요.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하고 입가심하기에 딱 좋습니다.

 

 

원래는 강원도 향토음식이었지만 지금은 전국에서 메밀막국수를 하는 곳이 많이 있죠. 만드는 법은 메밀가루를 익반죽하여 만든 메밀국수로 사리를 만들고 김치는 대강 썰고 오이는 어슷썰기로 썰어 소금에 절였다가 꼭 짜서 넣습니다. 이곳은 계란 지단이 많이 들어가서 더 식감이 좋은 것 같습니다.

 

국물을 내는 방법은 음식점마다 다른데요. 이곳은 김치국물과 능이버섯등에서 우린 물과 젓갈도 조금 들어간 것 같습니다.

 

 

 

그린성가든은 논산에서 지정한 모범음식점으로 좋은 식단을 사용하는 음식점이기도 합니다. 날이 더워지면 이곳의 자연능이 메밀막국수가 또 생각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