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눈이 얼굴에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가는 몇번 강조해도 입이 아플정도로 중요한 포인트이다.

특히 눈은 꼴에서도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이쁘고 잘생기면 관상에서도 많은 점수를 먹고 들어간다.

 

눈은 기본적으로 눈빛과 생김새를 같이 보게 된다. 아무리 눈이 이뻐도 흐리멍텅하면 좋아할사람이 어디있겠는가? 대부분의 여자들이 서클렌즈로 이부분은 커버하고 있어서 본래의 눈빛을 보기란 상당히 힘들다.

 

눈은 이쁘고 혹은 잘생기고 광채가 나야 한다. 그렇지만 이조건에 맞지 않은 눈을 감추기 위해 아이메이크업이 지나치게 과장되면 안된다. 눈썹은 흩어지지 안되 둥글고 부드러워야 인상에서 상당히 좋은 영향을 받는다.

 

 

 

 제시카 알바의 눈썹은 정확하게는 둥글고 부드러운 모양이라기 보다 눈썹산이 조금은 강조된듯한 느낌이다.

그러나 눈썹뼈부분의 좌우측 밑쪽으로 살포시 정리해서 밋밋한 일자 눈썹에서 탈피한 느낌을 주었다.

 

원래 자체가 이쁜 얼굴이지만 제시카 알바의 눈빛은 빛이 나되 밖으로 벗어나지 않은 느낌이다.

 

특히 눈주위가 어둠침침하고 다크서클이 대박인 눈을 보면 좀 지저분하다는 느낌이 드는것은 사실이다. 제시카 알바야 전문 메이크업을 해주는 사람이 있겠지만 일반인의 경우는 그렇지 않다. 눈 밑 두덩이 검고 푹 꺼졌을 경우 자식복이 없다고 본다.

 

우선 아이크림을 바른다. 바를때 대충바르면 나중에 파운데이션과 뭉쳐서 한패가 되어버리니 잘 흡수하도록 시간을 가지고 발라주기로 하자 그다음으로는 잔주름을 감추기 위해서는 눈전용 프라이머 베이스를 발라주면 된다. 이제 기본적인 부분을 다했으면 다크서클을 감추는 방법은 자신이 바를 파운데이션보다 한 톤 밝은 컬러의 컨실러를 발라서 마무리 해주면 된다.

 

 

눈가의 메이크업으로 좀 한다는 여자들의 대세는 가인과 같은 스모키 메이크업이다. 물론 스모키는 섹시하기는 하나 어떤 조사자료에 의하면 원나잇 상대로 생각하지 여자친구로서 좋다는 사람은 별로 없다는 풍문이다. 특히 별다른 기술이 없어도 진하고 두껍게 칠하면 대부분 그냥 섹시해진다. 안섹시해지는 그사람은 조금 불행한거다. 우리 모두 섹시가 철철 넘치잖아요. 스모키 해놓고 안섹시하면 그건 위장한거지 화장한건 아니잖아요.

 

 

자 2009년에서 2010년에도 핫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유이를 보면 눈가가 환해보이는 아이메이크업을 했다. 핑크 컬러 새도를 쌍커풀(얼마전에 성형을 했다고 고백했던)을 중심으로  살짝 펴 발라주었다.

 

그다음에 눈이 작은 눈은 아니지만 포인트정도로 아이라인을 가볍게 그리고 스머지 시켜서 끝부분에서 부드럽게 만들어주었다. 골드느낌이 나는 베이즈 컬러를 언더 아이라인에 바른 다음에 블랙 아이펜슬로 언더라인을 그리고 가볍게 스머지 시켜주었다. 젯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초리 끝부분에 음영을 주어 눈매를 깊고 그윽하게 바꾸어준다. 이제 마지막으로 핑크 컬러를 쌍커풀에 다시 발라주고 펄 블루나 화이트 컬러로 눈썹끝과 눈 앞머리부분에 발라주면 메이크업이 완성이 된다.

 

참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애프터가 필요한 여성분이나 아름다고 환한 눈매를 원하신다면 정성스런 작업이 필요하다.

 

특히 눈썹은 둥글고 부드러운것이 좋은데 눈썹산이 너무 높으신분들은 윗부분의 잔털등을 정리해주면서 눈썹산 아래부분을 좀더 볼륨감있게 해주고 너무 얇고 가는 눈썹의 경우는 약간의 잔털만 정리한 후 파우더 타입의 아이브로 제품을 이용해 눈썹 모양에서 위아래부분을 살짝 두텁게 눈썹라인을 그려 넘기면 잘 그려진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