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천해수욕장의 해안선은 레저스포츠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 같은데요.

그래서 그곳에서는 매년 정해놓고 해저스포츠 페스티벌도 열고 있었습니다.

올해에는 지난주말에 열렸었는데요. 해안선 레저스포츠페스티벌이 끝나도 그곳에서는 헤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니 찾아가보셔도 좋습니다.


국내유일로 4인이 동시 탑승할 수 있다는 짚트랙부터 ATV와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탈 것들이 많이 있는 대천해수욕장입니다. 모든 시설이 8월말까지 계속 운영이 되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갔을때 마침 2016 해안선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해양수산부와 충청남도. 보령시 후원으로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스토쿨링을 비롯하여 레저스포츠, 카약과 캠핑까지 즐길 수 있었습니다. 행사가 끝났어도 대부분의 레저스포츠는 계속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 카약을 바다에서도 탈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안 것 같습니다.

카약은 그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들었는데요. 특히 그린란드의 에스키모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다에서 즐기려면 안전장구는 필수입니다. 



카약은 1명이 타기도 하지만 이렇게 2~3명의 좌석을 만들어서 타기도 합니다. 이 카약은 앞쪽이 뾰족한 모양을 이루고 있는데 용골이 없습니다. 선수가 앉아서 노를 젓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전체가 막혀 있습니다. 




더운날 수상레포츠를 준비하기 위해 사람들이 수고하고 있었습니다. 




뜨거운 태양이 작렬하는 가운데에서도 사람들은 바다를 즐기겠다고 와서 있네요.

바다에서 수영을 하고 난 후에 엄청나게 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각종 수상레포츠를 즐기기 위해서  온 사람들이 가족사진도 찍고 있네요. 

폭염특보도 이 사람들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이날 카약을 타고 지도와 나침판을 이용해 지정된 장소를 찾아가는 대회도 열렸습니다. 




찌는듯한 태양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병원을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한여름의 열기가 식지 않았으니 몸건강 잘 챙기셔야 할 듯 합니다. 






행사요원이 수상스포츠를 즐기고 난 사람들의 뒷처리를 하고 있네요. 




보령은 날이 갈수록 관광상품을 잘 만들어서 사람들을 지속하게 방문하게 하는 도시인 것 같습니다. 대천해수욕장에서 수상스포츠도 즐기고 익스트림도 즐겨보는 체험행사가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