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985년생으로 175cm의 훤칠한 키에 이목구비가 뚜렷한 갈 가도트의 매력은 이미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알려졌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에서도 등장했으나 이후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다시 부활할지는 의문이였는데 현대적인 이미지의 원더우먼으로 부활할 것으로 보여진다.

 

조그마하지만 강한 나라 이스라엘에서 미녀로 뽑힌 갈 가도트는 전사의 이미지가 강한편이다.

그 이미지 때문인지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도 강한 여성 드라이버 역할을 해낸다. 지젤역의 그녀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을것이다.

 

 

 

마치 슈퍼맨 리턴즈 가 원더우먼 리턴즈 한 느낌이다. 그냥 섹시심볼로만 이미지가 남아 있었던 원더우먼을 양지로 끌어낸 느낌이랄까? 80년대에 유명한 배우 린다 카터가 원더우먼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히어로라기 보다 섹스 심벌쪽에 가까웠다.

 

고전적인 미인의 얼굴에 메이크업도 코부분을 유달리 강조하는 형태로 만들었고 가슴부위를 유달리 강조했다. 원더우먼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미인에 대한 기준도 그에 맞게 변화되었다. 몸매는 가녀리지만 가슴은 풍만한 형태의 미인상 말이다. 이후 15년정도 후에 모델상도 그런형태로 바뀌었다.

 

하지만 평화를 위해 싸우는 원더우먼 역을 연기할 배우 겔 가돗이 팔레스타인에 대규모 폭격을 자행하고 있는 이스라엘을 지지하는 발언을 게재하면서 논란이 일고 있는 상황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