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국내에 공식적으로 반입되기 시작한것이 2014년으로 얼마 안된 술입니다.

크리스탈 헤드 보드카, 750ml가 탄생한 것은 2007년 배우  Dan Aykroyd와 아트스트 John Alexander는
세계에서 가장 순수한 보드카들 중의 하나인 Crystal Head Vodka에 대한 아이디어를 착안하고 만들게 됩니다.

 

 

Milan의 유리 제조업체인 Bruni Glass는 그 병을 제작하는데 2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저도 클럽에서 이 술을 본 기억이 납니다. 독특하더군요. 크리스탈 헤드 보드카는 설탕, 글루텐, 시트러스 오일등 어떠한 첨가제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구설수에 휘말려 이제 연예인 생활을 접어야 할지 모르는 클라라가 국내 클리스탈 헤드 보드카의 모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온타리오 지역의 Chatham-Kent에서 키워진 옥수수가 최소 95%에서 40%로 맞추기 위해 4번의 처리와 증류과정을 거치며 뉴펀들랜드의 얼음물과 함께 희석됩니다.

 

 

지금 다양한 크기의 용량의 보드카가 일에스티글로벌을 통해 온라인등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2만원대에서 100,000만원대까지 있습니다.

 

 

2013년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식품박람회에서 '최고의 맛' 부문 금메달을, 지난 해에는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마스터 금메달을 거머쥐며 프리미엄 보드카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고 하네요.

 

 

사실 해골모양에는 여러가지 힘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고대 유물인 13개의 크리스탈 헤드중 그것을 발견하거나 보유한 사람은 영적인 힘을 통해 오랫동안 장수할 수 있다고 하는 고대 유물의 전설을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졌다.

 

 

보통 보드카라고 하면 칵테일해서 먹어야 하는 술로 고급술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데 특히나 눈으로 먼저 먹는 맛때문인지 이 병이 가진 의미는 큰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