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도 온라인으로 적지 않게 쇼핑을 하는 편입니다. 홈쇼핑은 CJ몰을 많이 이용하고 여행상품등은 쿠팡등을 많이 방문하는편입니다. 6대 홈쇼핑으로 규정한 것은 CJ몰, GS Shop,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홈&쇼핑입니다.

 

BC카드를 많이 이용하시면서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량이 많으신분들에게는 추천할만 합니다.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이 기회에 응모를 해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홈쇼핑 1만원 캐시백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월 최대 30만원 할인이 됩니다.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의 6%할인이 되니 조금 비싼것을 구매하면 확실하게 혜택이 가겠네요.

 

'

요즘 딱 입기 좋은 린넨셔츠를 이기회에 구입해보았습니다.  (선물하기 위해서?)

머..이정도는 그냥 확 지를수 있잖아요. ^^

 

 

태그호 이어는 시계브랜드에서 괜찮은 수준의 퀄러티를 가지고 있어서 넘사벽의 브랜드만 아니면 Must Have Item이죠.

브래드피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유준상, 보아등이 모델로 유명합니다.

 

전문성을 요하는 스포츠영역에서 타임키핑, 스폰서십으로 잘 알려져 있죠. 특히 저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라인중에 태그호이 까레라는 그 역사가 참 오래되었습니다. 150년전에 스위스 쥐라 산맥에서 출발한 태그호이어의 라인중 까레라는 1963년에 처음 그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마이크로거더는 2012년 시계그랑프리 시상식에서 모든 분야를 아루르는 최고의 시계로 자리했습니다.

 

6대 홈쇼핑에서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도 또 한번 생각해보고..구매를 결정해야 될 아이템입니다. ㅎㅎ

 

 

 

 

마침 홈쇼핑 CJ몰에 어떤 혜택이 있나 들어갔다가 5월 18일 좋은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전 영화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빠지지 않고 응모를 하는편이거든요.

 

1. CJ 앱 로그인 (이미 깔려져 있으니..어렵지 않음)

2. 이벤트 배너에서 CGV 1+1 찬스를 클릭  (쉽게 발견할 수 있음)

3. 쿠폰받고 5.18일 당일자정까지 결제완료 (17시에 실패..ㅡ.ㅡ...기회는 이제 두번 남았네요)

4. 문자로 받은 예매권 번호를 CGV 웹사이트 /모바일에 등록 후 예매

한 아이디당 2매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4명이 같이 볼 수 있는 쿠폰정도는 받을 수 있다는 거죠.

매시 선착순 500명까지입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겠지만 유의사항은 한번 확인해보셔야 할듯 합니다.

 

  • 응모는 1인 1회만 가능하며, 중복 응모는 불가합니다.
  • 각 홈쇼핑별 선착순 500명 응모 가능하며, 500명 초과시 이벤트 종료됩니다.
  • 1만원 캐시백은 정상 이용 매출건에 한해 6월 20일까지 일괄 처리됩니다.
  •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로 결제 건당 5만원 이상 정상 거래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 상품권, 귀금속, 현금성 상품 등 일부 상품의 결제건은 청구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로 6대 홈쇼핑 월 최대 30만원 할인+5만원 이상 이용 시
    3천명에게 1만원 캐시백 혜택을 드립니다.
    - 행사기간: 5/1~5/31
    - 자세히보기: https://www.bccard.com/app/card/evntPgrsDetailActn.do?evntNo=2015040031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 리뷰임을 알립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