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필리핀에 있는 세부는 많은 한국 여행객이 찾는 곳입니다.

면적은 무려 88,199.0㎢로 대한민국 면적 99,720㎢과 면적이 비슷할정도로 큰 땅이지만 인구는 798,809명에 불과한 아름다운 섬이기도 합니다. 시간은 딱 1시간차이고 환율은 1페소 = 24.46원인곳입니다.

 

잘 알아보고 비행기표와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면 자유여행도 나쁘지 않은 나라. 왕복항공권으로 30~40만원 수준이고 숙소로 1박당 10만원을 약간 넘는 수준으로 독채에 가까운 숙소도 구할 수 있으나 식사라던가 패키지 여행으로는 접하지 못하는 일부 여행상품이 있을 수 있음

 

지금 최저가 왕복 항공권만 구입하면 299,000원정도

 

 

 

4시간을 필리핀에어를 탑승하고 이곳으로 오기까지 좁은 좌석에서 2시간은 잔것 같으나 2시간정도는 뜬눈으로 보내게 됨

그래도 Welcome to Cebu!라는 플랭카드와 후덥지근한 날씨를 만나니 여행왔다는 느낌을 제대로 받게 되네요.

 

막탄 아일랜드나 마리바고같은 곳에서 묶을 것이라면 달러가 매우 유용하나 세부 본토의 다운타운에서 즐기려면 페소가 강추..때로는 환전 단가를 후려치기까지 하니 꼭 염두에 두길 바랍니다.

 

 

한국의 최대공항이라는 인천공항에서 수속을 하려고 들어가고 있는중..

 

 

많은 한국인들이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인천공항을 찾아 바지런하게들 움직이고 있으니 그리 외롭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작년에도 비행기를 타긴 했지만 해외여행을 위한 출국은 오래간만이네요..2년인가 3년이 지나갔군요.

 

 

세부는 전형적인 관광지로 탈리사이라는 메인 어항이 있으며 비행기가 착륙한 이곳 막탄 섬을 제외하고 세부 섬으로 가면 그곳은 세부시, 다나오, 라푸라푸, 만다웨, 릴로안, 투부란등 10여개의 주요도시가 존재하고 있는 세부여행이 시작되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