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박진감 넘치는 액션,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
세계를 강타한 히어로 군단이 돌아왔다!

BC카드 이벤트

 

지금 모든 관심이 어벤져스에 쏠리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한국에서 촬영을 한적이 있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폭팔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저도 응모해봤는데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이번에는 한국배우 수현이 등장해서 그런지 한국 관객들의 관심이 더 커지고 있는듯한 느낌입니다. 이런 핫한 영화는 카드사에서 추진해야 되겠죠.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 `울트론`의 등장
평화로 가는 길은 단 하나,
인류의 멸종이라고 믿는
‘울트론’과 사상 최대의 전쟁이 시작된다!

 

 

 

177cm의 훤칠한 키에 매력적인 페이스를 가진 배우 수현은 이번기회로 헐리우드로 진출합니다.

수현이 맡은 닥터 헬렌 조는 마블의 한국계 캐릭터 아마데우스 조의 어머니로  유전공학 분야의 천재 과학자로 인공지능 로봇이자 사상 최악의 악당 울트론 탄생 배경 발단에 함께합니다. 저도 기억이 나는데요.  ‘브레인’에서 신하균의 앞길에 날개를 달아주겠다고 해 ‘날개녀’라 불리게 된 수현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하는 캐릭터 퀵실버와 스칼렛 워치입니다. 퀵실버는 이미 X맨에서 등장한적이 있는데 그때와 달리 분노조절장애를 지닌 캐릭터로 등장하는듯 합니다. 퀵 실버(아론 테일러 존슨)는 누구도 따라잡지 못하는 초음속의 속도로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지녔으며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는 시공간 조절 능력과 염력을 사용하고 상대를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블랙 위도우는 그동안 홍일점으로 섹히한 매력과 함께 결정적인 순간에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하는 캐릭터입니다.

고도의 스파이 훈련을 받아 블랙 위도우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그녀는 어벤저스에서 나름 중요한 역할입니다. 매력적인 배우가 그 역할을 해서 그런지 잘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제일 궁금한 것이 스칼렛 워치랑 퀵실버가 어떤 편에 설지에 대한 궁금합니다. 아직까지는 비밀에 쌓여 있는데 특별시사회를 했지만 엠바고 덕분에 내용이 별로 안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4월 16일 시사회에 앞서서 주연배우들이 한국에 들어와서 들썩이고 있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비롯하여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조스 웨던 감독까지 한국에 입성했는데 이번 내한은 미국에 이어 두 번째 프로모션이라고하네요. 한국이라는 시장이 중요하긴 한 모양입니다.

 

아래는 BC카드 초청 이벤트를 했던 영화관들입니다. 올해는 계속 봐야 되겠어요.

 

  •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 리뷰임을 알립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