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바비 브라운은 메이크업을 전직으로 생각하고 살아가는 사람이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아는 브랜드입니다. 이날의 행사는 자신에게 맞는 파운데이션 컬러 찾는 법, 동양 여성에게 어울리는 아이라인 그리는 방법, 그리고 자연스럽게 블러셔 하는 요령 등 메이크업에 관해 그 동안 많은 여성들이 궁금했던 것을 속시원히 풀어줍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메이크업에 배워보러 들어가볼까요?

 

 

 

 

바비브라운은 바비 브라운(Bobbi Brown) 코스메틱의 창립자로 여성들이 열광하는 바비 브라운의 내추럴하고도 아름다운 제품들을 탄생시킨 장본인이기도 하죠. ㅎㅎ 우선 메이크업 전, 피부에도 워밍업이 필요합니다. 결점을 자신감으로 바꿔주는 컨실러 & 코렉터로 시작을 합니다.

 

 

모델이 준비되어 있고 옆에서 말을 해주는 사회자가 있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자 기본을 먼저 시작하는데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첫 단계, 클렌징과 피부 정돈,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이 중요한 이유 를 알려줍니다.

 

 

자신에게 맞는 파운데이션 컬러 찾는 법, 동양 여성에게 어울리는 아이라인 그리는 방법, 그리고 자연스럽게 블러셔 하는 요령 등 메이크업에 관해 그 동안 많은 여성들이 궁금했던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프로 아티스트처럼 능숙하게 메이크업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단계별 메이크업이라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