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국 뉴욕 출신에 1986년 호랑이띠에 태어난 배우 알렉산드라 다다리오는 매력적입니다.  

이 배우는 정말 매력적인 눈을 가지고 있지만 영화에서는 그다지 주목받지 못합니다. 

그나마 퍼시잭슨 시리즈로나 조금 알려졌지 다른 영화는 흥행에 실패했기 때문에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얼굴 생김새와 달리 매우 육감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가능성이 큰 배우라고 생각됩니다. 

 

이 배우가 매력적인것은 두 눈이 깊고 콧대가 높기 때문인데 원래 나이보다 더 어려보이는 느낌입니다.

이 배우를 처음 본것은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에서 아테나의 딸인 아나베스로 등장하면서부터 이죠. 

알렉산드라 다다리오처럼 조각같이 이쁜 배우들은 스타로 주목받은것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매력적이면서 이쁘게 생겼다는 느낌이 먼저 듭니다.

몸매도 참 훌륭한데 불구하고 이 배우가 아직까지 많은 영화에 출연하지는 않았습니다.

테레사 팔머, 크리스틴 스튜어트, 제니퍼 로렌스등이 주목받는것과 비교하면 그 행보가 미약해보입니다

 

 

그나마 퍼시잭슨 시리즈가 정상적인(?) 영화출연이라고 보여지고 다른 영화는 마이너한B급 영화의 느낌이 너무 강하죠.

영화의 주인공보다 5살이나 많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나이라고 보여지네요.

이 배우를 보면 상당히 이쁜 외모임에도 불구하고 뜨지 못하는 카밀라 벨이 생각납니다.

그 배우도 알렉산드라 다다리오와 같은 나이의 배우인것을 보면 묘한 동질감이 느껴지네요.

 

 

청순한 역할을 하면 어떨까요?

알렉산드라 다다리오는 살짝 푸른색이 도는 눈에 중심에서 회색이 도는듯한 신비로운 느낌때문인지 호러에 더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엑스맨 시리즈에서 중요한 역할로 등장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제가 엑스맨 제작자라면 이 배우를 심각하게 고민해봤을것 같습니다.

 

 

 

이 배우는 실제로 보면 무척 말랐을것 같네요.

몸이 육감적이여서 그렇지 다른 부분의 살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알렉산드라 다다리오의 다음행보를 기대해보지만 아직 개봉예정인 영화가 없는것으로 보아 빠른시간내에 주목받을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퍼시잭슨 시리즈2가 성공을 거둔다면 모르겠지만 성인취향에는 맞지 않아서 한계가 있어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