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해외 여행을 많이 가본것은 아니지만 갈때마다 보통은 현금을 사용했습니다. 음식점이나 쇼핑할때 카드를 내면서 어떤것이 혜택이 많은지는 몰랐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알게된 BC 유니온페이카드는 전세계 어디서나 10% 할인이라는 달콤한 당근을 가지고 있더군요.

 

BC 유니온페이카드?

중국 최대 신용카드사 유니온페이(은련)과 제휴해 발급한 카드로 중국 전역 모든 가맹점은 물론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수수료 부담도 줄였다고 합니다.

 

 

전 홍콩의 하버시티를 가보고 싶었는데요.

 

 

홍콩 대표 쇼핑몰 하버시티에서 BC 유니온페이카드로 결제하면 ▶매달 결제금액의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지화폐로 500 HKD(한화 약 6만6000원 가량) 이상 구매 시 하버시티에서 제공하는 쇼핑백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었는데 이건 2014년 12월 31일까지 행사를 진행했다네요. ㅡ.ㅡ

 

지금 월드와이드 프로모션을 BC카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결제금액의 10%를 매달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그리고 하버시티에서 결제할 경우 이벤트 중복적용까지 하는데 자세한것은 BC카드사에 물어봐야 되겠습니다.

 

이번에 홍콩으로 여행을 가볼까요?

 

 

위의 사진은 작년 12월 30일까지 진행된 캠페인이었습니다.

캠페인은 버스정류장 디스플레이에 접근하면 자신이 서 있는 배경이 호주, 홍콩, 태국으로 변해 해외 여행지에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일상에서의 탈출 캠페인'입니다.

 

 

 

 

 

위의 사진은 유니온페이카드 VIP 라운지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서비스입니다. 유니온페이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외국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온페이카드 VIP 라운지 2호점에서는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 물품 보관 ▲인터넷 이용 ▲휴대폰 충전  ▲관광정보 ▲전통 한복 포토존 ▲쇼핑 할인권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고 하니 요즘 많이 온다는 요우커들도 많이 이용하겠네요.

 

Foreigners in possession of the BC UnionPay card is available to all customers. Available warehousing services, Internet access, mobile phone charger, tourist information, traditional Hanbok photo zone, shopping vouchers

 

단 1회 신청만으로 매월 누릴 수 있는 BC유니온 페이의 혜택이 좋았습니다.

 

https://www.facebook.com/thebccard

 

Facebook : BC유니온페이카드 정용화를 깨물어보다 이벤트가 2월 22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BC SNS인터뷰 4탄으로 정용화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정용화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 리뷰임을 알립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느린세상걷기
: